728x90
반응형

2025/05/26 2

남양유업, ‘아이꼬야’ 신제품 출시…간편한 영유아 소스로 육아 부담 덜어준다

소고기 라구·짜장 2종 출시…국내 유일 ‘영유아식품’ 표시 소스로 안전성과 편의성 모두 강화남양유업이 영유아용 간편식 시장에서 다시 한 번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저출산 기조 속에서도 프리미엄 육아 소비를 아끼지 않는 ‘골드키즈’ 문화와 맞벌이 가정의 증가에 따라, 간편하면서도 안전한 유아 식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상황입니다.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남양유업은 자사의 대표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아이꼬야’를 통해 지난 5월 21일 ‘맘스쿠킹 바로먹는 소스’ 2종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소고기 라구 소스’와 ‘소고기 짜장 소스’로, 부모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아이에게 균형 잡힌 한 끼를 간편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됐습니다.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해당 제품이 국내에..

CU, 고물가·소비 침체 속 상품 경쟁력 강화 위해 신규 PB ‘PBICK(피빅)’ 론칭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 PB 상품 매출 지속 성장…‘PBICK’으로 차별화된 상품 가치 제고최근 고물가와 소비 심리 위축으로 인해 유통업계 전반에 어려움이 계속되는 가운데, 편의점 업계 1위 CU가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새로운 자체 브랜드(PB) ‘PBICK(피빅)’을 오는 28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PB 론칭은 장기적인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 침체 속에서 소비자들이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할 수 있는 PB 상품에 대한 선호가 커지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한 전략적 결정입니다. CU는 이번 ‘PBICK’ 론칭을 통해 기존 PB 상품의 성공 경험을 이어가면서도, 한층 강화된 상품 기획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합니다. 실제로 CU가 보유한 PB 상품은 최근 수년간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