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 라구·짜장 2종 출시…국내 유일 ‘영유아식품’ 표시 소스로 안전성과 편의성 모두 강화남양유업이 영유아용 간편식 시장에서 다시 한 번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저출산 기조 속에서도 프리미엄 육아 소비를 아끼지 않는 ‘골드키즈’ 문화와 맞벌이 가정의 증가에 따라, 간편하면서도 안전한 유아 식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상황입니다.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남양유업은 자사의 대표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아이꼬야’를 통해 지난 5월 21일 ‘맘스쿠킹 바로먹는 소스’ 2종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소고기 라구 소스’와 ‘소고기 짜장 소스’로, 부모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아이에게 균형 잡힌 한 끼를 간편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됐습니다.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해당 제품이 국내에..